바이비트 회원가입 및 구글OTP(2FA) 및 레퍼럴 20%제공

회원가입과 구글otp와 레퍼럴

바이비트 회원가입

바이비트에서 암화화폐를 거래하고 싶으신가요? 아직 계정이 없다면 만들어 보세요.
거래소의 최신정보와 리뷰를 확인하시려면 아래를 통하시길 바랍니다.

읽기 전 꼭 체크하면 좋은 바이비트 최신정보와 리뷰

웹으로 가입하려는 거래자는 일단 Bybit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하세요.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새 창을 통해 이동할 수 있습니다.(레퍼럴 20 적용)


이메일로 바이비트 회원가입

바이비트 회원가입1

간단한 바이비트 회원가입 과정

보이는 화면에서 다음의 정보를 입력하세요.

  1. 이메일 주소
  2. 사용할 암호
  3. 암호확인
  4. Terms of Service(약관) 체크
  5. Continue 클릭

위와 같이 하셨다면 Verification 창이 뜰 겁니다. 퍼즐을 맞춰 주시면 됩니다.

동떨어진 퍼즐 하나를 원래 자리로 드래그하여 놓으시면 됩니다.

바이비트 회원가입2
이런 메세지가 나타나면 No를 클릭하시고 가입을 이어가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마치셨다면 가입한 이메일로 접속을 하셔서 인증코드를 확인해야 합니다.
회원가입3

이메일에서 확인한 6자리의 인증 숫자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이로써 바이비트 회원가입이 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레퍼럴 코드 20%에 관하여

바이비트에서 수수료를 세이브 할 수 있는 코드를 제공하겠습니다. 거래 수수료에서 20%를 절감 받을 수 있습니다. 테이커 거래가 많은 분들에게 매우 유용한 기회가 될 것입니다. 바이비트에서는 본사의 파트너에 한해 레퍼럴 코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는 수수료 세이브를 통해 거래에 매우 큰 도움이 됩니다.

해당 Cryptofortrader.com의 모든 바이비트 배너를 통해 회원가입을 하시면 수수료 절감을 할 수 있습니다.


구글OTP 2FA 설정하는 방법

비트코인 등의 가상화폐는 큰 유동자산입니다. 때문에 해커들이 호시탐탐 당신의 계정을 노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구글OTP 설정을 하신다면 계정을 빼앗기지 않습니다.

바이비트 구글otp1

우측 상단에 사람모양에서 Account & Security 를 눌러줍니다.

그럼 계정과 보안 설정 화면이 나옵니다.

바이비트 구글otp2

거기서 Two-Factor Authentication 영역에서 Google Two Factor의 오른쪽 Settings를 누릅니다.

창이 하나 더 나오면 노란색 Send Verification Code를 눌러서 이메일로 확인코드를 받으세요. 그 다음 이메일로 들어가서 6자리의 숫자를 기입해줍니다.

구글otp3
위의 창이 발생할 겁니다.

주의사항QR코드 아래의 텍스트를 따로 보관해주세요. 스마트폰을 잃어버리더라도 후에 백업을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스마트폰에 플레이 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 ‘구글 OTP’라고 검색하고 다운을 받습니다.

구글otp4

앱을 실행하고 오른쪽 아래에 플러서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럼 2개가 나오는데 그 중 “Scan a QR code”를 누르면 촬영 화면이 나옵니다.

웹사이트의 QR코드를 스캔하면 모든 과정이 끝났습니다.

이제 계정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위에 언급을 하였지만 주의 사항을 한번 더 말씀드리자면 OTP 인증 부분에서 큐알코드 아래에 있는 텍스트 코드를 따로 보관하시기를 권합니다. 물론 거래소 자체의 지원팀을 통하여 해결할 수 있지만 시간이 걸리고 백업코드를 통하면 이러한 지체 없이 바로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20% 레퍼럴을 꼭 적용해서 거래를 하시길 바랍니다. 계정이 있더라도 새 메일을 통해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10,000원을 내야할 수수료를 8,000만 지불 할 수 있습니다.